coupang [신용카드]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
일반 신용카드 및 쿠페이에 등록한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가 가능합니다. 단,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주문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을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결제를 할 때에도 카드 설정 칸 아래에 [무이자 할부 및 할인 혜택]에서 각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무이자 할부 혜택은 매월 새롭게 변경되고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다르기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coupang [세금계산서]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
2015년 7월 16일 이후 결제된 주문 건은 영수증/매출전표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므로 '부가가치세법 제33조(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)'에 의거하여 쿠팡에서는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.
• 영수증/매출전표 출력과 거래명세서 확인은 PC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. (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에서는 불가)
• 대금 결제 후 (대금 송금 후) 24시간 이후부터 영수증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• 직구 상품은 판매자가 해외에 사업장을 가지고 있어 해외의 법을 적용받아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.
coupang [쿠페이] 쿠팡 쿠페이(Coupay)란 무엇인가요?
쿠페이(Coupay)란 쿠팡이 제공하는 쉽고, 빠르고, 안전한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. 아래의 경로를 통해 은행계좌 또는 신용/체크카드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해 주세요. 번거로운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/OTP 기기 대신 고객님께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쉽고 빠른 결제가 가능합니다. 또는 쿠페이 머니 전용 충전 계좌를 발급받은 후 금액을 미리 충전(이체) 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
쿠페이 등록하기
마이쿠팡 → 결제수단∙쿠페이 → 결제수단 → 결제수단 등록
coupang [결제수단] 이미 주문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아니요. 상품을 주문/결제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상품이 아직 배송 전이라면 주문목록에서 주문을 취소한 후 원하는 결제 수단으로 다시 주문/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 상품이 이미 배송을 시작했다면 배송 완료 후 반품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상품 배송 이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주문 취소하기
마이쿠팡 → 주문목록 → 상품선택 → [주문취소]
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취소를 완료합니다.
쿠페이 결제수단 관리하기
마이쿠팡 → 결제수단∙쿠페이 → [결제수단 관리]
이후 원하는 결제수단을 등록 및 삭제합니다.
coupang [쿠팡 와우카드] 쿠팡 와우카드란 무엇인가요?
쿠팡 와우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쿠팡캐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입니다.
만 19세 이상의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모바일 앱 내의 와우카드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카드 발급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, 카드 발급 심사 및 발급은 KB국민카드에서 진행합니다.
쿠팡 와우카드 발급은 쿠팡 모바일 앱에서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 (PC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는 신청 불가)
쿠팡 와우카드 신청 경로 (모바일 앱에서만 가능)
• 쿠팡 모바일 앱 : 마이쿠팡 → 결제수단∙쿠페이 → [와우카드] 신청 배너 선택
• 쿠팡 모바일 앱 : 마이쿠팡 → 쿠팡캐시∙기프트카드∙제휴포인트 → [와우카드] 신청 배너 선택
이외에도 신청 배너는 쿠팡 모바일 내 여러 위치에 노출될 수 있으며, 배너의 노출 위치는 고객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 (노출 위치 : 마이쿠팡 / 상품 검색 페이지 / 상품 페이지 / 주문(구매) 완료 페이지)
KB국민카드 와우카드 전용 상담센터) : ☎1644-6676
일반 문의(카드 배송/해지 및 대금 청구/이용 한도 등 금융서비스 상담 등)
쿠팡 와우카드 전담센터(쿠팡페이 고객센터) : ☎1670-9892 (365일, 24시간 운영)
출처: 쿠팡
많이하는 질문: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